글번호
65136

[휴학] 온라인민원신청 게시판 작성 시, 유의사항

작성자
송유진
작성일
2022.01.10.
수정일
2022.08.01.
조회수
622

휴학 처리기간 : 2일~5일


관광경영과 학과 홈페이지  온라인 민원신청  업로드 (서류 첨부

 일반 휴학 
1. 휴학 원서 
2. 신분증 사본 

 ·입대 휴학  
1. 휴학 원서 
2. 신분증 사본 
3. 입영통지서 

·입대 휴학  
입대일~2 전까지만  처리 가능 
- 2 이상 기한이 남거나입대일 이후는 처리 불가 (기한 맞춰서 제출요망
입대 2~3  촉박하게 업로드하지 마세요! 교수님 서명 받아서 처리 시간 필요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서류 첨부 제목 양식★ 맞춰서 써주시기 바랍니다.

- 1. 202216123 김관광 휴학신청서 / 2. 202216123 김관광 신분증 / 3. 202216123 김관광 입영통지서)


  작성  유의사항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처리 불가 사유 (개별 연락 XX, 본인 글 처리상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 구비서류 중 1개라도 서류 미첨부 시
2.  학과 홈페이지 온라인 민원신청에 업로드  경우  

학과로 문의하기 ,  
학과 공지사항 or 대표 홈페이지 해당  자세히    확인 바랍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다음글
2022학년도 입학전형 정시 면접고사 진행보조 근로학생 모집
이전글
2022-1학기 휴학신청 안내 (온라인민원신청 시, 유의사항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