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경영학과 학과사무실에서 근무할 근로 장학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 내용 확인하여 기한 내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근무 부서 : 관광경영학과 사무실 (1호관 302B호)
2. 근무 기간 : 06. 20. (월) ~ 개강일 전까지, 추후 협의 / 06. 14-15 (화,수) 인수인계 2일 가능한 학생만 지원바랍니다!
3. 근무 내용
- 교수님 & 학과 행정 담당 조교 선생님 업무 보조
- 학과 전화 응대
- 학과 실습실 및 강의실 점검
- 기타 학과 내 관련 업무 보조
4. 선발 조건
가. 직전 학기 평점 2.0이상
나. 근거리 학생 우대 (인천, 부천지역 또는 자취생 우대)
다. 성실하고, 인사성 밝은 학생
라. 시간 약속 잘 지키는 자
마. 봉사 정신이 투철한 자
※ 선발 제외자 : 휴학생 및 산업체위탁생, 학회장단 및 반대표, 조기 취업 예정자
※ 유의사항
가. 06. 14-15 (화,수) 인수인계 2일 가능한 자
나. 선발 후 근무 태도나 출결 사항 등 문제 발생 시 근로 종료
다. 최소 2개월 이상 근무 가능한 학생만 신청 바람
라. 개인 사정으로 인한 잦은 근무 시간 변경 금지
마. 조기 취업 예정자 지원 금지
5. 신청 방법
가. 관광경영학과 근로장학생 신청서 (붙임1) 양식 작성 제출
나. 신청 마감일
- 2022년 6월 09일(목) 오후 16시까지 (이후 인정 안함, 기한 엄수!)
신청 시, 제목을 [학과사무실 근로학생 지원_2022123_김관광] 으로! 작성 바랍니다.
학과 행정 담당 조교 선생님께 메일 제출 (z171177@inhatc.ac.kr)
※ 이메일 수신 확인 등의 문의는 자제 바랍니다. (이메일 보안으로 수신확인 불가함)
6. 근로장학생 선발 절차
이력서 접수 → 1차 면접 → 최종 선발
※ 면접일 : 06. 13. (월) 예정, 추후 공지
※ 합격자 별도 안내 연락 및 문자 예정
7. 근로학생 모집 인원
근로 근무 요일 |
모집인원 |
비고 |
월,수,금 |
1명 |
오전 |
월,수,금 |
1명 |
오후 |
화,목 |
1명 |
오전 |
화,목 |
1명 |
오후 |
※ 월-금 오전 모두 가능 or 월-금 오후 모두 가능할 경우 오전 1명, 오후 1명 채용 가능 |
8. 근로 근무 시간
근무형태 |
오전 (3H) |
08:50 ~ 11:50 |
오후 (4H) |
12:50 ~ 04:50 ※ 6월 말 ~ 8월 초 까지는 오후(3H) 12:50 ~ 03:50 |
※근로 근무시간은 학과 사정 또는 학생 개인 사정에 의해 변동 될 수 있음
9. 장학금 시급 : 9,160원
관광경영학과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관 광 경 영 학 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