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70401

[2022학년도 하계 방학] 관광경영학과 학과사무실 근로학생 모집 안내

작성자
송유진
작성일
2022.06.03.
수정일
2022.06.03.
조회수
552

관광경영학과 학과사무실에서 근무할 근로 장학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 내용 확인하여 기한 내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근무 부서 : 관광경영학과 사무실 (1호관 302B)


2. 근무 기간 : 06. 20. (월) ~ 개강일 전까지, 추후 협의 / 06. 14-15 (,) 2 능한 학생만 지원바랍니다!

                       
3. 근무 내용
- 교수님 & 학과 행정 담당 조교 선생님 업무 보조
- 학과 전화 응대
- 학과 실습실 및 강의실 점검

- 기타 학과 내 관련 업무 보조

 

4. 선발 조건
. 직전 학기 평점 2.0이상
. 근거리 학생 우대 (인천, 부천지역 또는 자취생 우대)
. 성실하고, 인사성 밝은 학생

. 시간 약속 잘 지키는 자

. 봉사 정신이 투철한 자

 

선발 제외자 : 휴학생 및 산업체위탁생, 학회장단 및 반대표, 조기 취업 예정자

 

유의사항

가. 06. 14-15 (화,수) 인수인계 2일 가능한 자

나. 선발 후 근무 태도나 출결 사항 등 문제 발생 시 근로 종료

다. 최소 2개월 이상 근무 가능 학생만 신청 바람

라. 개인 사정으로 인한 잦은 근무 시간 변경 금지

마. 조기 취업 예정자 지원 금지


5. 신청 방법

. 관광경영학과 근로장학생 신청서 (붙임1) 양식 작성 제출

. 신청 마감일

- 2022년 6월 09(목) 오후 16시까지 (이후 인정 안함, 기한 엄수!)

신청 시, 제목을 [학과사무실 근로학생 지원_2022123_김관광] 으로! 작성 바랍니다.
학과 행정 담당 조교 선생님께 메일 제출 (z171177@inhatc.ac.kr)

 

이메일 수신 확인 등의 문의는 자제 바랍니다. (이메일 보안으로 수신확인 불가함)


6. 근로장학생 선발 절차
이력서 접수 1차 면접 최종 선발

면접일 : 06. 13. (월) 예정, 추후 공지

합격자 별도 안내 연락 및 문자 예정

 

7. 근로학생 모집 인원

근로 근무 요일

모집인원

비고

월,수,금

1

오전

월,수,금

1

오후

화,목

1

오전

화,목

1

오후

※ 월-금 오전 모두 가능 or 월-금 오후 모두 가능할 경우 오전 1명, 오후 1명 채용 가능


8. 근로 근무 시간

근무형태

오전 (3H)

08:50 ~ 11:50

오후 (4H)

12:50 ~ 04:50

※ 6월 말 ~ 8월 초 까지는 오후(3H)

12:50 ~ 03:50

근로 근무시간은 학과 사정 또는 학생 개인 사정에 의해 변동 될 수 있음

 

9. 장학금 시급 : 9,160

  


관광경영학과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관 광 경 영 학 과

첨부파일
다음글
2022학년도 1학기 복지장학금 신청 안내
이전글
2022학년도 1학기 한가족장학금 신청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