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86259

2023-2학기 동계방학 학과사무실 근로학생 모집

작성자
정지원
작성일
2023.12.01.
수정일
2023.12.01.
조회수
251

관광경영학과 학과사무실에서 동계방학 기간 중 근무할 근로 장학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 하오니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 내용 확인하여 기한 내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근무 부서 : 관광경영학과 사무실 (1호관 302B)


2. 근무 기간 : 2023학년도 2학기 동계방학 (12월 11일 ~ 2월 29일)


3. 근무 내용
교수님 학과 행정 담당 조교 선생님 업무 보조
학과 전화 응대
학과 실습실 및 강의실 점검

- 기타 학과 내 관련 업무 보조

 

4. 선발 조건
직전 학기 평점 2.0이상
근거리 학생 우대 (인천부천지역 또는 자취생 우대)
성실하고인사성 밝은 학생

시간 약속 잘 지키는 자

봉사 정신이 투철한 자

바. 학기 근로 유 경험자(직전학기 우대)


 

※ 선발 제외자 휴학생 및 산업체위탁생학회장단 및 반대표

 

※ 유의사항

선발 후 근무 태도나 출결 사항 등 문제 발생 시 근로 종료

최소 3주 이상 근무 가능한 학생만 신청 바람

개인 사정으로 인한 잦은 근무 시간 변경 금지

조기 취업 예정자 지원 금지


5. 신청 방법

관광경영학과 근로장학생 신청서 (붙임1) 양식 작성 후, 메일로 제출.

신청 마감일

2023년 12월 5(화오후 4시까지 (이후 제출시 인정 안함기한 엄수!)

신청 시, 파일명과 메일 제목을 [학과사무실 근로학생 지원_2022123_김관광으로 작성 바랍니다.
학과 행정 담당 조교 선생님께 메일 제출 (audentia99@inhatc.ac.kr)

 

※ 이메일 수신 확인 등의 문의는 자제 바랍니다. (이메일 보안으로 수신확인 불가함)


6. 근로장학생 선발 절차
이력서 접수 → 1차 면접 → 최종 선발

※ 면접일 : 12. 6. (수예정추후 공지

※ 합격자 별도 안내 연락 및 문자 예정

 

7. 근로학생 모집 인원 (3~4명)

방학기간 총 12주 동안 주별 근무. 예) 1~3주차 근무 1명, 3~8주차 근무 1명.

(방학 중 본가 방문 또는 여행 등을 고려.)


8. 근로 근무 시간

12월   9:00~15:00. (5시간/일)

1/2월 10:00~16:00. (5시간/일)

※ 점심시간 (12:00~13:00)제외.

※ 수강신청기간 등 특정 주간에는 근무시간 연장될 수 있음.


근로 근무시간은 학과 사정 또는 학생 개인 사정에 의해 변동 될 수 있음

 

9. 장학금 시급 : 9,620

  


관광경영학과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관 광 경 영 학 과

첨부파일
다음글
[미이수시 2학기 성적조회 불가] 2023년도 재학생 폭력예방교육 이수관련 안내[필수]
이전글
관광경영학과 홍보(영상)팀 모집(11.26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