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87612

[근로학생 모집] 2024-1학기 학과 사무실 근로 학생 모집 안내

작성자
정지원
작성일
2024.02.20.
수정일
2024.02.20.
조회수
294

관광경영학과 학과 사무실에서 근무할 근로 장학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 내용 확인하여 기한 내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다 음 -



1. 근무 부서 : 관광경영학과 사무실 (1호관 411호, 관광/호텔경영학과 학과사무실)


2. 근무 기간 : 2024학년도 1학기 (3월 4일부터 ~ )


3. 근무 내용
교수님 학과 행정 담당 조교 선생님 업무 보조
학과 전화 응대
학과 실습실 및 강의실 점검

- 기타 학과 내 관련 업무 보조

 

4. 선발 조건
직전 학기 평점 2.5이상
근거리 학생 우대 (인천부천지역 또는 자취생 우대)
성실하고인사성 밝은 학생

시간 약속 잘 지키는 자

봉사 정신이 투철한 자                                                                                                                                                                                                                                          

바. 국가근로장학생(신청 후 지원 가능)

사. 전공심화 지원 가능

아. 학과/.학교 근로 경력 가점 부여 (ex)직전학기 근로/하계,동계방학 근로)

※ 선발 제외자 휴학생 및 산업체위탁생

 

※ 유의사항

선발 후 근무 태도나 출결 사항 등 문제 발생 시 근로 종료

최소 2개월 이상 근무 가능한 학생만 신청 바람

개인 사정으로 인한 잦은 근무 시간 변경 금지

조기 취업 예정자 지원 금지


5. 신청 방법

관광경영학과 근로장학생 신청서 (붙임1) 양식 작성후 이메일 제출

신청 마감일

2024년 2월 27(화오후 2시까지 (이후 제출시 인정 안함기한 엄수!)

신청 시제목을 [학과사무실 근로학생 지원_2022123_김관광으로 작성 바랍니다.
학과 행정 담당 조교 선생님께 메일 제출 (audentia99@inhatc.ac.kr)

 

※ 이메일 수신 확인 등의 문의는 자제 바랍니다. (이메일 보안으로 수신 확인 불가함)


6. 근로장학생 선발 절차
이력서 접수 → 1차 면접 → 최종 선발

※ 면접일 : 02.28.(수) ~ 02.29.(목) 예정추후 신청자 대상 공지

※ 합격자 별도 안내 연락 및 문자 예정

 

7. 근로학생 모집 인원 (학생 시간표 공강 시간 기준으로 모집 선발 예정)

근로 근무 요일

모집인원

비고

월요일

1

모집인원=학과사무실 상주 인원 (따라서, 근무가능 시간 표시)

화요일

1


수요일

1


목요일

1


금요일

1



8. 근로 근무 시간

근무형태(예)

3-5교시 (3H)

09:00 ~ 13:30

5-7교시 (3H)

12:30 ~ 15:30

8-9교시 (2H)

15:30 ~ 17:30

근로학생 근무시간은 학과 사정 또는 학생 개인 사정에 의해 변동 될 수 있음

 

9. 장학금 시급 : 9,860

  


관광경영학과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관 광 경 영 학 과

첨부파일
다음글
2024년 관광경영학과 디지털 홍보단 인턴 모집 안내
이전글
[관광경영학과] 2024-1학기 수강신청 운영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