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경영학과 학과 사무실에서 근무할 근로 장학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 내용 확인하여 기한 내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근무 부서 : 관광경영학과 사무실 (1호관 411호, 관광/호텔경영학과 학과사무실)
2. 근무 기간 : 2025학년도 1학기 (3월 10일부터 ~ )
3. 근무 내용
- 교수님 & 학과 행정 담당 조교 선생님 업무 보조
- 학과 전화 응대
- 학과 실습실 및 강의실 점검
- 기타 학과 내 관련 업무 보조
4. 선발 조건
가. 직전 학기 평점 3.0 이상
나. 근거리 학생 우대 (인천, 부천지역 또는 자취생 우대)
다. 성실하고, 인사성 밝은 학생
라. 시간 약속 잘 지키는 자
마. 봉사 정신이 투철한 자
바. 국가근로장학생(신청 후 지원 가능)
사. 전공심화 지원 가능
아. 학과/.학교 근로 경력 가점 부여 (ex)직전학기 근로/하계,동계방학 근로)
※ 선발 제외자 : 휴학생 및 산업체위탁생
※ 유의사항
가. 선발 후 근무 태도나 출결 사항 등 문제 발생 시 근로 종료
나. 최소 2개월 이상 근무 가능한 학생만 신청 바람
다. 개인 사정으로 인한 잦은 근무 시간 변경 금지
라. 조기 취업 예정자 지원 금지
5. 신청 방법
가. 관광경영학과 근로장학생 신청서 (붙임1) 양식 작성후 이메일 제출
나. 신청 마감일
- 2025년 3월 6일(금) 오전 10시까지 서류제출 (이후 제출시 인정 안함, 기한 엄수!)
신청 시, 제목을 [학과사무실 근로학생 지원_2022123_김관광] 으로 작성 바랍니다.
학과 행정 담당 조교 선생님께 메일 제출 (wotjd54@inhatc.ac.kr)
※ 이메일 수신 확인 등의 문의는 자제 바랍니다. (이메일 보안으로 수신 확인 불가함)
6. 근로장학생 선발 절차
이력서 접수 3/4(화) ~ 3/5(수) → 서류 심사 3/5(수) → 개인 면접 3/6(목) → 최종 선발 3/7 (금)
※ 합격자 별도 안내 연락 및 문자 예정
7. 근로학생 모집 인원 (학생 시간표 공강 시간 기준으로 모집 선발 예정)
근로 근무 요일 |
모집인원 |
비고 |
월요일 |
0명 |
모집인원=학과사무실 상주 인원 (따라서, 근무가능 시간 표시) |
화요일 |
0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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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요일 |
0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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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요일 |
0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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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요일 |
0명 |
|
8. 근로 근무 시간
근무형태(예) |
3-5교시 (3H) |
09:00 ~ 13:30 |
5-7교시 (3H) |
12:30 ~ 15:30 |
|
8-9교시 (2H) |
15:30 ~ 17:30 |
※근로학생 근무시간은 학과 사정 또는 학생 개인 사정에 의해 변동 될 수 있음
관광경영학과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관 광 경 영 학 과